홈 > 시험접수 > 시험관리 규정

시험관리 규정

제1조 (목적)

본 규정은 ㈜메타큐리오 TOEFL Junior 한국위원회(이하 위원회)에서 주관하고

시행하는 TOEFL Junior & TOEFL Primary 접수 취소 및 환불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그 목적으로 한다.

제2조 (대상)

본 규정은 개인 사정으로 시험을 취소하는 접수자를 대상으로 한다. 단, 시험 당일에는 취소 신청이 불가능하다.

제3조 (시험 취소 및 환불 처리)

① 취소는 인터넷 상에서 회원 로그인 후 접수취소 페이지에서 지정된 방식으로 진행한다.

② 접수 기간 내 취소 : 전액 환불

③ 접수 기간 이후부터 시험 전날 (23시 59분까지) 취소 : 50% 환불

제4조 (전액 환불 규정)

아래와 같은 사유로 시험 응시가 불가할 경우 전액 환불

① 해당 시험 접수기간 만료 이전에 접수를 취소하고 환불을 요청하는 접수자.

② 천재지변 또는 국가비상사태로 인하여 정상적인 시험의 진행이 불가능한 경우

③ 해당 시험에 중복 접수한 자

④ 접수자 본인의 질병 등으로 인해 응시 불가한 경우

(시험일에 응시 불가 사유가 기재된 병원진단서 또는 입원 증명서 제출, 서류 내 병원 직인 필수)

⑤ 접수자의 부모, 형제, 자매의 사고, 질병 등으로 입원 시 접수자 이외에 동거인이나 간병인이 없는 접수자- 본인과의 가족관계가 나와있는

공식 서류와 사고, 질병 및 입원증명 서류

⑥ 기타 시험 응시가 불가하다고 위원회에서 인정하는 수험자 (단, 관련 증빙서류 제출 필수)

부칙 (시행일)

1. 본 규정은 2021년 1월 12일부터 시행한다.